[커머스/CRM] 현대백화점 그룹 통합멤버십 구축
수행기간: 2016.10.04 ~ 2017.09.15
Business Issue
  • 그룹차원의 통합 멤버십이 아닌 관계사별, ON/OFF-LINE별로 개별 멤버십 프로그램이 운영되고있어 포인트 적립, 사용영역이 한정적이고 관계사별로 서로 다른 포인트 정책을 운영하여 서비스 유지에 대한 운영비용이 가중되고 있는 상황
Needs
  • 현대백화점 그룹의 통합 마케팅 채널 마련 및 모바일 FIRST 환경으로 급변하는 변화에 대한 대응이 필요
  • 통합 마케팅 채널을 통하여, 고객의 NEEDS를 충족시킬수 있는 고객 지향적인 시스템이 필요
  • 외부 제휴를 통한 그룹 비즈니스 영역의 한계 극복 및 고객 이익효과 극대화 방안 필요
Solution
Benefit
  • 고객 커뮤니케이션 채널 마련으로 고객영향력을 통한 마케팅 효과 창출
  • 그룹차원의 통합마케팅 채널 확보로 관계사간 시너지 활동 활성화
  • 현대백화점 그룹 및 관계사의 브랜드 VALUE 상승