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커머스/CRM] 한국야쿠르트 고객채널통합플랫폼
수행기간: 2016.04.11 ~ 2017.02.28
Business Issue
  • 포화된 발효유 시장에서 대체재 증가에 따른 시장 점유율 감소
  • 온/오프 유통 기업들의 배달 시장 진출 등으로 경쟁 치열, 침체 되어있는 매출 신장
Needs
  • 가격비교, Mobile Gift, 싸이렌 오더, 선결제 후픽업 등 고객편의성이 강화된 OMNI Channel 구축을 통한 고객만족 및 신규고객 유입 필요
  • 현행 Web/Mobile 시스템의 통합관리체계 및 채널운영 효율화 필요
Solution
Benefit
  • 고객통합을 통한 통합 마케팅을 통한 수준 높은 고객 관리 및 매출 증대
  • 온 오프라인 통합 서비스가 가능하여 다양한 사업에 대한 기회 창출
  • 안정적인 시스템 운영을 통한 고객 만족도 증가 및 운영 리스크 감소